여러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선보여

<사진=현대캐피탈>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이 18일 현대·기아자동차의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리스 혜택과 저금리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세단인 G90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G90 전용 리스 상품을 운영한다.

이는 고객의 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일부 금액을 유예하고 월 납입금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리스 만기 시점에는 고객의 상황에 맞게 유예금을 납입하거나 이용 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차량 외관 케어와 공기청정기, 블랙박스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의 승용차와 레저용 차종을 대상으로 할부 저금리와 차량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 기프트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대상 차종에 1.5% 저금리를 적용했고 차량가격의 1.5% 할인과 개소세 1.5% 인하까지 더해 세 가지 혜택을 함께 받게 된다.

또 기아자동차의 인기 차종인 K7과 K5, 모닝을 대상으로 할부 0.1% 초저금리 이벤트를 마련했다.

만약 고객이 직접 ‘디지털 자동차 금융 신청시스템’을 통해 할부를 이용한다면 금리는 ‘0’으로 내려간다. K7과 K5의 경우 초저금리와 함께 할부금 40만원 면제 혜택까지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현대·기아자동차의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차량 구매를 계획했다면 이번 이벤트를 이용해 경제적으로 구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대캐피탈의 자동차할부 및 리스·렌터카 프로그램은 현대·기아자동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