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41

방탄소년단,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4관왕

기사승인 2018.11.12  19:45:09

공유
default_news_ad2
▲ 방탄소년단.

[위클리오늘=전재은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음악·영화·TV 시상식인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11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올해의 그룹' '올해의 노래' '올해의 뮤직비디오' '올해의 소셜 셀러브리티' 등 4개 트로피를 안았다.

방탄소년단은 후보에 오른 모든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올해의 노래'와 '올해의 뮤직비디오' 상은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의 타이틀곡 '아이돌'로 받았다.

돔 투어를 앞두고 일본에 있는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팬클럽) 아미 여러분 고맙습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피플 초이스 어워즈에도 감사드립니다"라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 3월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를 시작으로 5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즈', 6월 '2018 라디오 디즈니 뮤직 어워즈', 8월 '2018 틴 초이스 어워즈', 10월 '2018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이달 '2018 MTV 유럽 뮤직 어워즈' 등에서 상을 받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3일 도쿄돔을 시작으로 교세라돔 오사카, 나고야돔,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을 도는 '러브 유어셀프' 일본 돔 투어를 펼친다.

전재은 기자 etc@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