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41

라이나생명, 추석 맞아 홀몸 어르신 위한 떡 만들기·손편지 쓰기·공연 등 개최

기사승인 2018.09.19  17:16:36

공유
default_news_ad2

임직원 150여 명이 홀몸 어르신과 복지플래너 70여 명을 모시고 추석맞이 다양한 행사

임하룡, 가수 황태후 등 재능기부로 훈훈한 정을 나눔

19일 라이나생명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사랑잇는 전화'로 인연을 맺어온 임직원과 홀몸 어르신들이 추석을 맞아 따뜻한 가족의 정을 나눴다. <사진=라이나생명>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19일 라이나 생명의 공익재단인 ‘라이나 전성기재단’ 주최로 라이나생명 사옥에서 임직원 150여 명이 종로구 거주 홀몸 어르신과 복지플래너 70여 명을 모시고 뜻 깊은 첫 추석맞이 '홀몸어르신을 위한 사랑잇는 추석드림' 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번 만남은 전화로만 소통해 온 이들의 첫 번째 대면 만남이라 서로를 반갑게 맞이하며 감동을 자아냈다.

이날 행사는 라이나 생명 공식 임직원 봉사단인 ‘라이나 건강한봉사단’이 결연된 어르신들을 직접 모시고 추석 선물을 전했다. 임직원들이 어르신을 위해 떡을 손수 만들고 직접 손편지를 써 전달했으며, 방송인 임하룡씨와 KBS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 황태후·통기타 밴드 통노마가 ‘라이나 음악봉사단’ 이름으로 재능 기부 축하 공연을 벌여 참석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잇는 추석드림' 행사는 라이나생명의 모그룹인 시그나(Cigna)가 일 년에 한번 전 세계 자회사들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도록 정한 '시그나데이(Cigna Day)' 행사의 일환이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이번 시그나데이에서 누구나 나눔을 동참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따뜻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며 "라이나 전성기재단을 통해 사회공헌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혜은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default_side_ad3
ad45

최신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