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41

삼성전자, 'MCE 2018'서 무풍에어컨 라인업 공개...유럽 공조시장 본격 공략

기사승인 2018.03.13  12:14:22

공유
default_news_ad2
삼성전자가 13일부터 16일(현지시간)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MCE 2018’에서 유럽 에어컨 시장을 본격 공략할 다양한 혁신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위클리오늘=임창열 기자] 삼성전자가 13일부터 16일(현지시간)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MCE 2018(Mostra Convegno Expocomfort, 모스트라 콘베뇨 엑스포)’에서 유럽 에어컨 시장을 본격 공략할 다양한 혁신 제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MCE 2018’은 격년으로 열리며 전세계 2000여개 업체·16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이는 세계 최대 공조 전시회다.

삼성전자는 이 전시회에서 가정용에서 상업용 에어컨에 이르기까지 무풍냉방 기술을 탑재한 ‘무풍에어컨’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 유럽 공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최근 강화되고 있는 유럽의 환경 규제에 맞춰 친환경 냉매 R32를 적용한 가정용과 상업용 에어컨 라인업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 찬 바람이 직접 닿는 것을 최소화하고 균일한 냉기로 에너지 효율을 높인 원형 시스템 에어컨 ‘360 카세트’ △ 소용량으로 가정이나 소형 사업장에서 냉난방 동시 운전이 가능한 ‘DVM S Eco HR’ 등 다양한 공조 제품을 전시한다.

삼성전자 박찬호 상무는 “삼성전자는 혁신 제품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에어컨 시장에서 전문 공조 업체로 확고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유럽에서 무풍냉방과 IoT 기술을 통해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창열 기자 imkazama@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default_side_ad3
ad45

최신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