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롯데아울렛, 설맞아 '슈퍼 홀리데이'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8.02.13  11:24:58

공유
default_news_ad2

[위클리오늘=임창열 기자] 롯데백화점은 설 연휴기간인 15일부터 18일까지 아울렛 방문 고객을 위한 ‘슈퍼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리미엄아울렛 4개 점포에서는 설 연휴 테마로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천점에서는 15일부터 18일까지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을 테마로 전통놀이 체험존,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투호 등 게임과 ‘연 날리기’ 체험, 풍물놀이 공연 등을 진행한다.

김해점에서는 17일 ‘설 맞이 행운의 골든독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윷을 던져 ‘개’가 나오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17일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멜로딕 콘서트’를 진행한다. 파주점에서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어린이 상상 인형극장’을 열고 인형극 등을 진행한다.

또한 프리미엄아울렛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18일까지 럭셔리 브랜드 ‘코치’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김해점은 25일까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뉴발란스 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여 균일가에 판매한다. 파주점에서는 15일부터 25일까지 ‘라코스테 패밀리대전’을 진행하고 스웨터, 아우터 등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천점에서는 14일부터 21일까지 아동 신학기 상품전을 진행한다.

임창열 기자 imkazama@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최신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