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41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선우정아 6연승은 없다" 피자맨 주작 레이싱카 집시여인 정체는?

기사승인 2018.02.11  00:01:20

공유
default_news_ad2

복면가왕 '피자맨'-황대현, '주작'-유슬기, '레이싱카'-아이콘(iKON) 구준회, '집시여인'-아이비(박은혜) 추정

복면가왕

[위클리오늘=설현수 기자] 11일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을 노리는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와 '피자맨', '주작이여', '레이싱카', '집시여인' 등 4명 도전자 복면가수들의 가창력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복면가왕은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중계 관계로 평소보다 2시간 가량 늦은 오후 6시15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주 1라운드 듀엣송 경연이후 준결승 진출 복면가수들의 정체를 두고 갖가지 추측이 제기됐다.

6연승을 노리는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의 정체는 가수 선우정아라는 추정이 압도적이다.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피자맨'의 정체는 황대현 , 복면가왕 '주작'은 유슬기, 복면가왕 '레이싱카'는 아이콘(iKON) 구준회 , 복면가왕 '집시여인' 은 가수 아이비(박은혜)라는 추측이 많다.

지난주 1라운드 첫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케이크소녀'주니엘과 복면가왕 '피자맨'이 꾸몄다.

'케이크소녀' 주니엘과 '피자맨'은 가수 악동뮤지션의 곡 '오랜날 오랜밤'을 듀엣곡으로 불렀다. 판정결과 '피자맨'이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두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청룡' 신현수와 '주작'이 맞붙었다. 이들은 가수 김광석의 '그날들'을 듀엣곡으로 선택했다. 신현수는 부드러운 보이스를 뽐냈지만 '주작'에게 아쉽게 패배했다.

세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레이싱카'와 복면가왕'헬리콥터' 주이가 장식했다. 패배한 주이는 가수 송지연의 'I was a car'로 빼어난 노래실력을 자랑했다.

1라운드 마지막 무대는 복면가왕 '집시여인'과 복면가왕 '히피맨' 박준형의 대결로 꾸며졌다. '히피맨' 박준형은 '집시여인'에게 패배한 뒤 솔로곡으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OST '대성당들의 시대'를 불러 다시 한번 가창력을 과시했다.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 11일 오후 6시15분 방송.

설현수 기자 skang715@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