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임창열 기자] 롯데마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18일부터 대규모 창립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창립 20주년 행사는 롯데마트가 매년 창립일인 4월 1일 즈음 단계적으로 2~3주간 진행했던 것에서 벗어나 매월 20개 상품(연간 240개)을 선정해 한 달 내내 파격적인 행사가에 선보이며 일년 내내 창립행사를 이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창립 20주년 행사와 함께 롯데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 11주년을 기념해 ‘롯데마트몰 11주년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올해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선정하고 고객의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습관 만들기를 위한 캠페인도 전개한다.

또한 ‘롯데마트 쇼핑체조송’을 제작해 유투브 및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등에 배포함으로써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남창희 롯데마트 MD본부장은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신선하고 안전한 제철 먹거리를 중심으로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까지 매월 20대 상품을 일년 동안 지속 제안할 계획”라며 “창립행사의 가격 경쟁력을 기본으로 고객들의 가계 지출을 줄이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건강한 식∙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