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오경선 기자]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2018년 새해를 맞이해 해외투자 손님을 위한 이벤트를 오는 3월 9일까지 8주 동안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해외선물부문과 해외주식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우선 해외선물에서는 실전투자대회인 '해외선물 무술(戊戌)대전'이 개최되고,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신규손님 추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외선물 무술(戊戌)대전은 에너지, 금속, 지수, 통화를 가지고 상품별 리그를 연다. 각 리그마다 승률왕, 다승왕, MVP, 신인왕 4개 부문을 시상하며 각 부문별 10위까지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리그별로 참가가 가능하며, 복수 상품에도 지원할 수 있다. 기회는 한번으로 제한돼 있어 한번 응모하고 취소하면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참가신청은 오는 2월12일까지 하나금융투자 홈트레이딩시스템인 1Q HTS에서 직접 하면 된다.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이벤트는 신규손님과 손님에게 하나금융투자를 소개한 기존손님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손님에게 상품권 5만원을 주고, 신규손님을 추천한 기존손님에게는 현금 5만원을 지급한다.

해외주식에서도 5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거래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신규손님 선착순 100명에게 상품권 5만원을 준다.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타사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당사로 입고한 손님에게 금액 기준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거래감사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1억원 이상 거래한 손님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해외주식 담보 대출 이벤트로 해외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처음 이용하는 손님에게 설정일로부터 6개월(180일)동안 대출이자율 4.5%를 적용한다. 대출을 1000만원 이상 설정한 손님 선착순 50명에게는 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금융투자는 손님들에게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해외주식 담보 대출 가능 종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손님 가운데 국가별 전월 거래금액 기준을 충족한 손님에게 해당 국가의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요건을 충족하신 손님들은 해외증권실에 신청해 해외주식 현황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박선태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실장은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해 새로운 마음으로 투자하고자 하는 손님들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하나금융투자는 올해에도 보다 나은 서비스로 손님들이 투자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