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에서 ‘디스 이즈 리얼’ 캠페인 응모작 상영

30일 LG V30의 '디스이즈리얼' 이벤트 참가자가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소개되는 자신들의 사진을 보며 기뻐하고 있다.<사진=LG전자>

[위클리오늘=김성현 기자] LG전자가는 미국 최대 번화가 뉴욕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활용해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LG전자는 29일(한국 시각)부터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한 영상이나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디스 이즈 리얼(This is Real)’ 캠페인에 응모한 개성 넘치는 사진들을 골라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상영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 말까지 진행된다.

타임스스퀘어는 하루 유동인구만 33만 명에 이르는 미국 최대 번화가다. LG전자는 연말연시 번화가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LG V30의 차별화된 성능을 감성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달 29일부터 시작한 ‘디스 이즈 리얼’ 캠페인 웹사이트(www.lgthisisreal.com)에 올라온 응모작은 현재 6000건이 넘는다. 청각 장애 댄서, 거리의 음악가 등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SNS를 타고 이어지며 잔잔한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10대와 20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네티즌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 행사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해 이달 2일부터 2주간 시카고, 뉴욕, 오스틴, 내슈빌,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LG V30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3000여 명이 방문하며 관심을 끌었으며 인기 팝가수 찰리 푸스(Charlie Puth)도 참가해 화제가 됐다. 

LG전자 MC북미영업담당 이철훈 상무는 "고객들이 LG V30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