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백화점 최초 론칭 브랜드의 1500여개 트렌디 아이템 입점

AK플라자 태그온뷰티 2호점.<사진=AK플라자>

[위클리오늘=이하나 기자] AK플라자(대표 정일채)가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Tag On Beauty)’  2호점을 수원AK타운점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AK&’ 2층에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태그온뷰티는 AK플라자가 특화된 뷰티사업 개발을 위해 론칭한 새로운 모델의 뷰티 라이프 편집매장이다. 지난 4월25일 AK플라자 분당점에 1호점 오픈 후 이번 수원AK타운점이 2번째 매장이다.

수원AK타운점의 태그온뷰티 2호점은 매장 면적 119m² 에 총 52개 브랜드 1500여개 품목이 입점, 1호점 대비 브랜드 수는 3배, 면적은 1.5배 늘어났다.

AK플라자는 태그온뷰티 1호점을 통해 드럭스토어 및 여타 화장품 편집매장과 차별화 전략을 펼쳤다.

국내외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인기 브랜드의 오프라인 최초 론칭, 셀프 메이크업존 운영 등과 함께 루나(LUNA) 등 화장품 개발과 직접제조를 하고 있는 그룹 계열사 애경산업과 협업을 통한 콜라보 상품도 선보였다.

SNS를 통해 입소문난 온라인 인기 브랜드 세러데이스킨, 제주엔, 휘게, 톤28 등 7개 브랜드를 오프라인 최초 입점시켰으며 히든랩, 파머메이커, 셀레뷰 등 10여개의 백화점 채널 최초 론칭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생활 속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사회적 공헌 브랜드, 뷰디 어플리케이션 특화존, 브랜드별 카운셀링 존 등 태그온뷰티 2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AK플라자는 2018년 하반기까지 온라인 채널에 진출하고 AK플라자 구로본점과 평택점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하는등 태그온뷰티의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