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41

현대百 'NEW 현대백화점 체크카드' 출시...백화점·아울렛·진에어 항공권 5% 할인

기사승인 2017.09.13  17:58:28

공유
default_news_ad2

- BC카드·우리카드·진에어와 협약

지난 12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박동운 현대백화점 사장(사진 오른쪽 2번째)과 채종진 BC카드 사장(사진 왼쪽), 조현민 진에어 부사장(자신 왼쪽 두번째), 유구현 우리카드 대표(사진 오른쪽)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현대백화점그룹>

[위클리오늘=염지은 기자] 현대백화점은 BC카드·우리카드·진에어와 손잡고 백화점·아울렛·진에어 항공권 5% 할인 등의 혜택을 강화한 '뉴 현대백화점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뉴 현대백화점 체크카드'는 기존 현대백화점 5% 할인 혜택에 ▲현대아울렛 5% 청구 할인 ▲진에어 5% 청구 할인 혜택을 새롭게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진에어 5% 청구할인 혜택은 할인 한도 및 횟수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뉴 현대백화점 체크카드'는 우리카드, 대구은행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향후 타 금융기관으로 발급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박동운 현대백화점 사장은 "구매실적과 상관없이 백화점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아울렛 및 항공권 구매 할인 혜택도 제공되는 만큼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현대백화점은 2013년 BC카드와 함께 '현대백화점 체크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이 체크카드는 현대백화점 5% 할인을 비롯해 외식·영화·음료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염지은 기자 senajy7@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default_side_ad3
ad45

최신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