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 산양분유가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CEO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고병우 한국경영인협회 회장,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 이홍재 한국경영인협회 수석부회장.

[위클리오늘=유호승 기자] 일동후디스 산양분유가 지난 20일 서울시 강남구 벨레상스호텔에서 한국경영인협회가 주관하는 ‘2016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CEO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유아식 부문에서 5년연속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물론 종합대상까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경영인협회가 주관하는 해당 시상식은 기업의 브랜드나 상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재구매 및 지속이용 등 고객충성도를 기준으로 수여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2003년 국내최초로 제품이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자리를 고수하고 있다”며 “이는 ‘아기의 건강과 성장발달에 기여하자’는 일동후디스의 기업이념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인공사료 등이 일절 사용되지 않은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삼성서울병원이 2006년부터 2008년까지 976명의 유아를 대상으로 아기 변 검사를 시행한 결과, 산양분유를 먹은 아기들의 변 부드러움이 모유를 먹인 아기들과 가장 유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