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41

핀크, 브랜드 리뉴얼 전격 시행

기사승인 2020.02.18  17:34:49

공유
default_news_ad2

- ‘뱅크 말고, 핀크’…최대 2만 원 캐시백 이벤트 진행

‘뱅크 말고, 핀크’로 슬로건 교체
최대 2만 원 캐시백 이벤트 진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핀크(대표이사 권영탁)가 브랜드(B.I)를 재정립하고 오픈뱅킹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핀크는 하나금융그룹과 SK텔레콤 합작사다. 지난해 말부터 오픈뱅킹을 통해 모든 은행과 연결되면서 업계 내 오픈뱅킹 최대 수혜자로 꼽혔다.

이에 오픈뱅킹으로 모든 은행의 문을 다 열었다는 의미를 담아 슬로건을 교체하는 등 브랜드 로고를 재정립하고 서비스의 특장점을 강조할 오픈뱅킹 캠페인을 펼친다.

브랜드 재정립의 경우 먼저 슬로건을 기존 ‘돈 버는 소비습관’에서 굳이 은행 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핀크의 강점을 강조해 ‘뱅크 말고, 핀크’로 변경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앱 아이콘에서 견고한 형태의 영문자 ‘F’는 ‘금융(Finanace)’을 상징하며, 배경의 그라데이션은 ‘혁신(Innovation)’을, 전체 색 콘셉트인 보라색은 ‘특별함(Unique)’의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오픈뱅킹 이후 핀크 대중화를 위해서 한글 로고를 새롭게 디자인해 추가하는 등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캠페인을 통해선 핀크 주요 서비스를 소개한 영상 두 편을 공개한다.

‘이젠 뱅크말고 핀크!’ 제목의 오픈뱅킹 광고 영상은 기존 은행 서비스가 핀크만의 차별화된 금융 상품과 서비스로 재해석된 모습이 상징적으로 담겼다.

핀크 소개 영상은 오픈뱅킹 이후 달라진 핀크 서비스 외 휴대폰 이용 정보를 활용한 대안적 신용 평가 방식의 ‘T스코어’와 이를 기반해 한도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맞춤형 ‘핀크 대출 비교 서비스’ 등을 설명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핀크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송금,결제 등 주요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 원의 캐시백을 즉시 지급하는 ‘캐시백LIVE’ 시즌2 이벤트도 진행한다.

핀크계좌에 은행 계좌를 연결한 고객이 핀크머니를 충전하는 ‘채우기’, ‘송금’, ‘핀크카드’ 및 ‘SK pay’ 결제를 이용할 시 인당 7회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최대 2020원까지 랜덤으로 지급되며, ‘100% 잭팟’ 기능을 통해 매일 두 번씩 최대 2만 원을 증정한다.

권영탁 대표는 “핀크는 오픈뱅킹으로 받은 수혜를 고객에게 모두 돌리고자 무제한 무료 송금 같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이런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오픈뱅킹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ad42

연예&스포츠 인기기사

item47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43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default_news_ad5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