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전재은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애드볼’이 오는 29일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더팩트뮤직어워즈(TMA)’ 티켓 300장을 배포한다.

케이팝 아이돌 그룹이 총출동하는 이번 ‘더팩트뮤직어워즈(TMA)’의 공식 후원사인 애드볼은 VIP 입장 티켓(스탠딩석, 그라운드석) 300장을 세 차례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들에게 단 1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애드볼은 ‘ADBALL’, ‘ADBROWSER’, ‘ADTALK’의 세 가지 어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됐다.

각 앱에서 생성되는 정보를 서로 연동하고 플랫폼 내 다양한 서비스와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강력한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이용, 종합 광고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개념 리워드 플랫폼으로써, 사용자가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면 실시간으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애드볼 앱에서 뉴스기사 읽기, 동영상 광고 시청 등을 포함, 각종 참여형 광고와 온라인 쇼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응모권에 해당하는 ‘애드볼’을 획득할 수 있다.

광고 참여 외에도 출석 체크, 친구 추천 등을 통해 애드볼을 모을 수 있으며, 여러 장의 애드볼을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상승한다.

애드볼 관계자는 "더팩트뮤직어워즈의 공식 후원사가 돼 기대가 크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행운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애드볼은 국내 론칭 후 중국과 인도 등 글로벌 유저를 타겟으로 이전에 경험할 수 없었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매체에서 발생한 광고 수익금을 모아 일주일에 한 번씩 추첨을 통해 광고 수익금을 돌려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애드볼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팩트뮤직어워즈(TMA)에는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청하, ITZY, STRAY KIDS, 더보이즈, 엔플라잉, IZ,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참여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