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41

신개념 테마파크, ‘잭슨나인스 춘천점’ 3월 오픈

기사승인 2020.01.28  14:37:34

공유
default_news_ad2
▲ 신개념 테마파크 '잭슨나인스' 각 지점에서는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 잡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김근동 기자>

‘경남 양산, 충북 충주, 대구 달성’ 인기몰이 후 3월 춘천상륙 임박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최근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신개념 테마파크 ‘잭슨나인스’가 오는 3월 강원 춘천시 근화동 소재 ‘춘천 L타워’에 춘천점을 오픈한다. 경남 양산점, 충북 충주점, 대구점에 이은 8번째 지점 오픈이다.

28일 잭슨나인스 관계자에 따르면 잭슨나인스 춘천점은 약 650평 규모로, 아이와 어른 등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잭슨나인스는 화려한 공연과 오락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가족방문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잭슨나인스 춘천점은 어른들의 놀이시설을 추가해달라는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더욱 확대, 오픈할 예정이다.

신개념 테마파크 '잭슨나인스' 각 지점에서 진행 중인 비누방울 쇼 <사진=김근동 기자>

한편 ‘잭슨나인스’는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9가지의 테마존을 가진 실내 테마파크이며, 현재 전국 7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각 지점엔 초대형 규모의 다양한 체험코스가 준비된 ‘점핑·트램폴린존’에서부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들이 가득한 ‘무료 게임존’, 뉴욕에서나 볼듯한 화려한 볼 전구와 다양한 경품을 탈 수 있는 ‘VR/카니발 존’, 국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미디어존’ 등이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기존 테마파크에서 누릴 수 없었던 혁신적인 체험을 선물한다.

또한 명품 장난감들과 해외에서 넘어온 장난감들이 가득한 ‘프리미엄 장난감존’, 다양한 책들이 가득한 ‘이터널존’, 마술쇼와 버블쇼·레이져쇼가 있는 ‘공연장’ 등도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잭슨나인스 티켓은 티몬, 위메프, 쿠팡 등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티켓은 2시간권, 종일권, 6시 이후권까지 총 3가지 종류이며, 다양한 테마존과 스낵 시설이 있어 종일권 이용률이 가장 높다. 신규 지점 오픈 시에는 특가이벤트를 진행해 저렴한 가격에 잭슨나인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잭슨나인스 관계자는 “각 지점들이 지역의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어, 러브콜이 끊이질 않는다”며 “올해 전국에 20개 지점까지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신개념 테마파크 '잭슨나인스' 각 지점에서 진행 중인 어린이 코스프레 대회 <사진=김근동 기자>

김근동 기자 etc@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ad42

연예&스포츠 인기기사

item47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43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default_news_ad5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