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41

KEB하나은행, 수험생 위한 ‘청약저축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9.11.15  11:59:43

공유
default_news_ad2

-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 환율 우대 쿠폰 등 경품제공

KEB하나은행이 15일부터 한달 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대상으로 '청약저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사진=KEB하나은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대상 ‘청약저축 이벤트’를 15일부터 한달 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 대상으로 KEB하나은행에서 주택청약통장과 용돈관리용 입출금통장을 가입하면 진행된다.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과 해외 여행 시 최대 90%까지 우대되는 환율쿠폰, 면세점에서 할인이 가능한 쿠폰북 등 다양한 선물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등록증 첫 발급 축하 이벤트 및 영하나 통장, 바우처 등을 지원할 것”이라며 “청년세대 주거안정과 금융 접근성 활성화를 위해 디딤돌 역할을 강화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통합은행 출범과 함께 20대의 꿈과 개성을 담은 대학생 대표 금융브랜드 ‘영하나(YOUNG HANA)’를 출시한 바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대학생 금융편의를 위해 전자금융 및 ATM기 현금인출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영(Young)하나통장’ ▲최고 연 2.8% 금리에 최장 10년까지 재예치가 가능한 ‘영(Young)하나 적금’ ▲스타벅스 20%, GS25 편의점 10% 하나머니 적립 등 대학생이 선호하는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영(Young)하나 체크카드’ 등이 있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